교육환경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환경

교육환경 목록

  1. Q학원비 결제는 분납으로도 가능한가요?? 

    A

    학원비는 크게 수강료와 재료비로 나뉘며, 수강하시고자 하는 과정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현금납부, 카드결재 모두 가능하며 일시불 혹은 월분납도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강희망캠퍼스에 온라인상담을 통해 문의하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2. Q미용재료상을 운영한다는데 수강생에게 재료비에 대한 할인 혜택이 있는건가요? 

    A

    저희 아우라는 포항 최초로 미용재료상(상호명:뉴코스메틱)도 함께 운영중입니다.

     

    아우라에 수강하시는 모든 분에게 재료비 할인을 최대 70%까지 받으실 수가 있는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졸업 후에도 뉴코스메틱에서 재료를 구입하시면 추가로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는 혜택도 누리실 수가 있습니다.

  3. Q수료후 취업은 100% 되나요?

    A

    아우라뷰티스쿨은 취업 100%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수료생들을 위해 별도의 전국적 취업네트워크를 통하여 다양한 분야의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이라면 언제든 취업에 도전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그 기회에 대한 선택의 기회를 드립니다.  

  4. Q대학진학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료후 대학진학이 가능한가요? 

    A

    아우라뷰티스쿨은 대학 대비반을 운영하며 대입에 필요한 커리큘럼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의 우수 대학들과 산학협력을 체결하여 본학원 추천을 통한 무시험입학제도, 소정의 별도 과정 수료를 통한 다양한 진학관련 제도가 있으니,

    보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수강희망 캠퍼스에 전화 혹은 온라인상담을 통하여 문의하여 주세요.  

  5. Q학원에서 운영하는 장학제도나 수강료 할인혜택이 있나요? 

    A

    아우라뷰티칼리지 포항캠퍼스는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장학제도로 인해 수강료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는 대상자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장학제도 수강료 할인 대상자: 기초수급생활자, 다문화가정, 뷰티 고등학교 학생, 뷰티과 대학교 학생,  뷰티업계 종사자, 재교육생

     

    위에 해당하는 분은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6. Q

    수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수업시간은 과목별로 조금씩 다릅니다.

     

    월요일~금요일까지 오전10시~오후1시, 오후2시~오후5시, 오후6시~오후9시까지 총 3타임으로 진행하여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시간대에 수업이 가능하십니다^^ 



상담문의

054-232-3651
카톡아이디 : psy320

상담시간 : 언제나 문의주세요

회사명 : 아우라뷰티칼리지미용학원 전화: 054-232-3651 팩스: 054-231-9232
주소 : 포항시 북구 중앙로 264 3층 아우라미용학원
대표자명 : 김은혜 사업자번호 : 506-92-02777
Copyright © 아우라뷰티칼리지. All Rights Reserved.